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6월 해외 여행지 추천
    일상정보 2023. 5. 17. 17:30
    6월은 일 년중 여행하기 좋은 계절로, 기온이 적당하고 경치가 아름다워 많은 나라를 여행하기 좋은 달입니다.

    따사로운 햇빛과 아름다운 경치가 가득한 계절에 마음껏 여행할 수 있도록 몇 가지 해외 여행지를 추천합니다.

    프랑스

    프랑스는 낭만과 문화의 저력이 넘치는 나라이며 6월은 이 나라를 탐험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.
    파리에서는 루브르 박물관을 구경하고 에펠탑에 오르고 센 강변을 거닐며 낭만적인 프랑스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. 프로방스 지역에서는 아름다운 라벤더 밭과 오래된 성을 감상하며 순수한 프랑스 시골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.

    이탈리아

    이탈리아는 역사와 문화, 먹거리가 풍부한 나라입니다.
    6월의 이탈리아, 따스한 햇살 아래 베니스의 골목길을 거닐며 아름다운 운하와 오래된 건물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 피렌체에서 당신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우피즈 미술관과 노트르담 대성당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. 로마에서는 오래된 유적지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교회와 미술관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.


    미국

    미국은 자연경관과 문화적 배경이 풍부한 나라입니다.
    6월은 미국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달 중 하나죠. 뉴욕에서는 유명한 자유의 여신상과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구경하고 번화한 도시 생활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. 하와이에서는 아름다운 모래사장과 푸른 바닷물을 즐기며 열대섬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. 로스앤젤레스에서는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할리우드 스타 애비뉴를 돌며 영화의 도시다운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.


    튀르키예

    4월에서 6월 사이는 튀르키예의 봄이기 때문에 자연도 여행하기 좋은 시기입니다. 상쾌하고 쾌적한 기후로 최고의 튀르키예를 만날 수 있고, 이 계절에 열기구를 타고 가장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으며, 에게해에서 해수욕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.


    아이슬란드

    인생에서 꼭 가봐야 할 여행지 중 하나로 꼽히는 아이슬란드. 아이슬란드의 매력은 말로 표현하기에는 너무 부족하고, 그 안에 직접 몸을 담는 것만이 아름다운 경치에 대한 최고의 피드백입니다. 6월이면 아이슬란드는 벌써 여름의 느낌이 들고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는 시간인데, 낮이 길기 때문에 관광하기 좋습니다.


    사실 일상에서 벗어난다는 그 여행 자체가 설렘으로 가득하죠. 여행지가 어디든, 언제 떠나든지요.

    여행은
    정신을 다시 젊어지게 하는 셈이다.
    -안데르센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